LG U+, 사명알리기 캠페인 나선다

입력 2010-09-17 13:29 수정 2010-09-17 13: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U+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귀경길에 나서는 임직원들에게 LG U+ 스티커를 배부하고 이를 통한 사명 알리기에 나선다.

LG U+ 스티커는 LG U+ CI 로고를 A4 반페이지 크기 접착 스티커로 제작한 것으로 임직원들이 이 스티커를 자동차에 부착하고 귀경길에 나섬으로써 자연스럽게 회사 사명을 알릴 수 있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LG U+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블루커뮤니케이션보드'를 통해 임직원들의 자유로운 의견 취합으로 직접 기획됐다.

LG U+ 블루커뮤니케이션보드 의장인 이재훈 과장은 "회사를 생각하는 마음을 스티커에 담아 보고 싶다는 임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LG U+ 스티커를 제작했으며 스티커를 활용한 사명 알리기 캠페인도 같은 의도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추석 귀경길에는 임직원 하나하나가 LG U+의 전도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U+는 지난 7월 사명 변경 뒤 TV광고 '펭귄의 비상'과 '노인과 바다'를 통해 2개월 만에 보조인지도 88.1%를 달성하고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사명 인지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기도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03,000
    • -1.41%
    • 이더리움
    • 4,630,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729,000
    • +7.36%
    • 리플
    • 2,123
    • +7.6%
    • 솔라나
    • 354,500
    • -1.66%
    • 에이다
    • 1,485
    • +22.83%
    • 이오스
    • 1,064
    • +9.8%
    • 트론
    • 298
    • +6.81%
    • 스텔라루멘
    • 599
    • +49.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950
    • +5.15%
    • 체인링크
    • 23,130
    • +9.78%
    • 샌드박스
    • 543
    • +1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