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T ‘올스타모바일’은 이루고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드래곤헌터2'를 20일 KT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말 SKT에서 먼저 출시된 '드래곤헌터2'는 8월 인기게임으로 선정되면서 장기간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린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다.
이번 KT에 출시한 '드래곤헌터2'는 SKT 출시 이후 접수된 유저 의견을 반영해 2개월간 게임의 편의성과 재미요소를 개선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캐릭터의 머리모양, 장식, 마법진 등을 유저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무기 5종과 함께 강타, 내려찍기, 띄우기 등의 공격동작을 조합해 10만 가지 이상의 '커스텀 콤보'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H 모바일게임사업팀 김동숙 팀장은 “SKT 출시 후 KT 출시 일정을 문의하는 전화가 매일 걸려올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며 “업그레이드된 '드래곤헌터2'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의 커스터마이징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10월20일까지 '드래곤헌터2'의 KT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받은 모든 유저들은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헌터세트와 버거킹 와퍼세트,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