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명장’ 5인으로 구성된 ‘핵TV’ 증권방송 접속 폭증!
- 핵TV(www.hektv.co.kr) 오픈 기념! 11월 2일까지 장중, 야간 풀타임 무료방송!
- 최대 30일 무료 기간연장 혜택과 최신형 노트북 증정 이벤트!
대한민국 증권방송 핵TV가 9월28일 5,000만 대한민국 국민의 염원을 담아 드디어 오픈 하였다.
9월 28일 08시 핵TV가 오픈 하자마자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접속자수가 폭증하고 있다. 이는 핵TV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뜨겁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대목이다. 이미 언론에서는 핵TV의 오픈 소식을 특집기사로 다룰 정도니 여의도 전체가 핵TV의 핵폭풍에 휩싸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언론사의 관계자는 “이미 핵TV의 돌풍은 오픈하기 전부터 알만한 사람들은 예상했던 부분인데, 예상보다 반응이 폭발적이다”며, “핵TV의 돌풍은 금새 핵폭풍으로 바뀌었고, 장담컨데 핵TV가 2010년 하반기 여의도 증권가에 최대의 화제를 몰고 다닐 것이다”고 단언하였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명장’ 핵TV 다섯명의 전문가는 누구일까? 베일에 싸여 있던 다섯명의 전문가를 살펴보자.
첫번째, 용장(勇將) 김용덕대표, 두번째, 맹장(猛將) 장규철대표, 세번째, 지장(智將) 김준열대표, 네 번째, 현장(峴將) 최병곤대표,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덕장(德將) 거북산맥이 있다.
이들은 수년간 수익률로 검증된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명장’이다. 하지만 이들이 수익률 만으로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명장’이 될 수 있었을까? 그렇게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단지 수익률 만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명장’이 될 수 없다. 이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명장’으로 불리게 된 데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투자병법의 비책’이 감춰져 있다.
그 숨겨진 비책을 이번 오픈 무료방송에서 공개한다고 하니 만사 제쳐두고라도 방송에 접속하여 반드시 청취해야 할 것이다.
이번 핵TV(www.hektv.co.kr 문의: 1588-9570) 오픈 무료방송에서는 이들의 투자비법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체계화된 자산 관리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째, 시장의 트렌드 종목 선취매 공략
둘째, 3-3-3 피라미드 분할 매수 준수
셋째, 단기/중기/장기 세분화 전략 구축
넷째, 자산 규모별 맞춤형 포트폴리오 제시
다섯째, 신뢰와 믿음의 Master 관리 시스템
대한민국 최고 명장들의 ‘비책’과 더블어 대한민국 최고라 평가 받고 있는 관리 시스템의 절묘한 조화는 방송 참여자 분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핵TV 오픈 무료방송은 9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핵TV 오픈 무료방송을 참여하신다면 그 동안 수익에 목말라있던 갈증을 완전히 해소시키게 될 것이다. 또한 오픈 이벤트로 무료방송에 참여하신 분들께 최신형 노트북, 아이폰4, 백화점상픔권 등의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고 하니 개인투자자들은 천운의 기회를 맞은 것이다.
<핵TV ‘TOP 50’ 종목>
LG이노텍, 한국선재, SK에너지, 케이피엠테크, 혜인, 하이닉스, 젬백스, 씨모텍, 삼영홀딩스, 현대상선, 다윈시스, 파루, 삼성물산, 대한해운, 삼성생명, 위다스, 삼성전자, 현대차, LG전자, 삼성중공업, 삼성전기, 삼성SDI, POSCO, LG디스플레이, 현대건설, KB금융, 신한지주, 현대중공업, KT, SK텔레콤, 서울반도체, 루멘스, 중앙백신, 동양강철, 신성홀딩스, 후성, 대우증권, 삼성증권, 우리투자증권, 현대차, 기아차, 현대엘리베이터, 대우조선해양, 삼성테크윈, 퍼스텍, 세명전기, 차바이오앤, 인지컨트롤스, SK네트웍스, 현대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