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보쥴(Beau Jules)로 유아용품 시장 진출

입력 2010-09-29 15: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2년까지 매출 2000억목표

피죤이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피죤은 국내 유아용품 시장 확대와 향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보쥴(Beau Jules)'이 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유아용품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아용품은 젖병, 젖꼭지, 수유 패드 등의 수유 용품과 손톱 가위 등 베이비 홈헬스케어용품이다.

피죤 유아마케팅 김진균 팀장은 "피죤은 그간 10년 동안 일본 피죤社와 유아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해 온 비결이 있다"며 "제품력과 유통망이 이미 갖추어져 있는 만큼 보쥴은 유아용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피죤 관계자는 "10월부터 적극적으로 유아용품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며 "단계적으로 제품라인을 다양화해 2012년에는 매출 200억원을 달성하면서 국내 제1의 유아용품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11,000
    • -0.72%
    • 이더리움
    • 4,029,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94,800
    • -1.63%
    • 리플
    • 4,144
    • +0.02%
    • 솔라나
    • 282,600
    • -3.58%
    • 에이다
    • 1,162
    • -1.36%
    • 이오스
    • 947
    • -3.07%
    • 트론
    • 367
    • +2.51%
    • 스텔라루멘
    • 518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00
    • +1.1%
    • 체인링크
    • 28,320
    • -0.74%
    • 샌드박스
    • 588
    • -1.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