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는 '모나코핑크' 색상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페셜 에디션으로 '헬로키티 차량용품 풀패키지(Full Package)'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 두 달동안 전자랜드온라인 쇼핑몰(www.etland.co.kr)에서 판매되는 헬로키티차량용품은 앞자리시트커버, CD 바이저, 휴대폰 충전기, 큐티 방향제 등 모두 16가지 인기있는 인테리어 제품들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헬로키티 용품이 탑재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1일부터 8일간 용산랜드시네마를 시작으로 내달까지 약 두 달 동안 경기, 인천,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각지의 전자랜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GM대우 국내영업ㆍ마케팅본부 김성기 본부장은 "핑크마티즈는 출시 이후 특화된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많았다"며 "핑크색상을 선호하는 연령, 성별을 고려해 핑크 마티즈만을 위한 풀패키지를 구성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모나코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지난 7월 처음 출시된 이후 두 달만에 총 판매대수의 30%를 차지하는 성과를보인 만큼 이번 헬로키티차량 용품 출시계기로 더 큰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은 헬로키티 차량용품을 유통하는 헬로디지털과 제휴해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페이지(www.matizcreative.com)를 통해 마티즈크리에이티브 고객임이 확인되면 정상가에서 45% 할인된 16만9800원,그 외 일반 고객은 31만24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