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이 새로운 적립식 펀드랩을 선보인다
현대증권은 4일 직접 선별한 펀드pool을 고객과 공유해 최소 10만원으로도 우수한 펀드에 투자하는 한편 시장상황 변화에 따라 원하는 펀드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Target More 펀드랩'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arget More 펀드랩'은 목표 수익률형, 목표 지수형, 목표 금액형 등 세 가지 이익전환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며 1년 이상 장기 투자자들을 위해 가입 기간별로 최대 20%의 수수료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Target More 펀드랩'을 통해 투자 가능한 펀드는 현대그룹증권펀드, 현대드림증권펀드, 현대그린증권펀드, 현대밸류증권펀드 등 4가지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 될 예정이다.
'Target More 펀드랩'의 기본 랩fee는 연 1.5%(분기후취)이며 1년 이상 2년 미만 투자시 10%, 2년 이상 3년 미만 투자시 15%, 3년 이상 투자시 20%까지 가입 기간별로 할인율이 적용된다.
박수명 Wrap운용부장은 “'Target More 펀드랩'이 현대증권의 대표적인 적립투자상품의 하나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면서, “앞으로도 자금의 목적별, 테마별, 시황별로 펀드 pool을 다양하게 구성해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Target More 펀드랩'의 최저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이며, 가입 및 문의는 138개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