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은 트러블 흔적으로 칙칙하고 울퉁불퉁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에이씨케어 비즈 리페어 컴플렉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피부 트러블은 트러블의 깊이가 깊고 크기가 클 수록 진정 후 흔적이 심하게 남게 된다. 트러블은 진정에 오랜 시간이 걸릴수록 깊어지고 커지기 때문에 트러블이 올라오면 되도록 빨리 진정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색소 침착과 반흔 등 트러블 후유증을 남긴 경우 회복을 위한 관리가 필요해진다.
에이씨케어 비즈 리페어 컴플렉스는 꿀벌의 벌침액 성분이 좀 더 빠른 트러블의 진정을 도와주며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프로테인이 피부 재생을 촉진해 색소 침착과 반흔 등 트러블 후유증의 빠른 회복 및 관리를 도와준다.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누적된 피부 트러블의 흔적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꾸어준다. 또 녹차 추출물과 콩발효추출물이 트러블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이상적인 유, 수분 밸런스를 실현한다.
화장품 기획 마케팅부 조정미 주임은 “날씨가 건조해지면 트러블 피부와 지복합성 피부도 유수분 밸런스가 불균형지고 둔화되는 피부 턴오버로 인해 트러블의 흔적이 깊어진다”며 “에이씨케어 비즈 리페어 컴플렉스는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주기 때문에 트러블과 트러블 흔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