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최강 도전왕 콘테스트’에서는 최근 KT의 dododo olleh 광고에서 등장하는 ‘물위를 달리기’, ‘한강에 종이배 띄우기’와 같은 재미있는 도전 아이디어를 오는 18일까지 응모하면 그 중 10팀을 선발해 팀별로 도전비용 100만원을 지원한다.
선정된 10팀은 실제 도전을 하고 도전 팀의 수행결과를 토대로 네티즌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1등(1팀)에게는 ‘개인 인공위성’, 2등(1팀)에게는 ‘뉴질랜드 번지점프 여행권(2장), 3등 3팀에게는 ‘스노보드 세트와 시즌권’을 제공한다.
1등에게 주어지는 ‘개인 인공위성’은 미국 인터오비탈시스템사에서 판매하는 소형 인공위성으로 사진촬영기능 및 데이터 송수신 기능이 있어 1등 당첨자는 인터넷을 통해 본인 명의의 인공위성을 제어하면서 사진촬영이나 데이터 송수신을 할 수 있다.
예선 참여 방법은 dododo olleh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아이디어를 텍스트ㆍ동영상ㆍ사진 등 파일 형식의 UCC로 제작해 올리면 되며 이중 선발된 10팀은 수행결과를 올려 네티즌들의 추천과 내부심사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우주최강 도전왕 콘테스트’순위는 내달 15일 해당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함께 국내 기업 중 최대 팔로워(follower)를 보유하고 있는 olleh kt 트위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전 9시 트위터를 통해서 지령을 내리고 내용을 수행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오늘두 do do do olleh’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T 고경곤 온라인전략 담당 상무는 “올레 kt 출범 이후 KT는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하면서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끊임없이 추진해 오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런 올레의 정신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고객들은 재미있게 도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