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로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일부터 금호타이어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Dr_Tire)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KumhoTires)을 개설하고, △타이어에 대한 상식 및 시기별 안전점검 안내 △제품·서비스 정보제공 △고객문의 대응 △다양한 상시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특히 계절 및 날씨에 맞는 안전 운전에 필요한 타이어 점검 정보를 알려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조동근 상무는 “인터넷의 영향력 증대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최근 모바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금호타이어도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한 고객 소통으로 고객 중심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오픈기념으로 1일부터 15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 한해 타이어(1대분)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공식 트위터에 팔로우(Follow) 후 리트윗 (RT, Retweet)을 하거나,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담벼락에 오픈 축하메시지 게재를 하면 자동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