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 마이키친’은 필립스의 다양한 주방 가전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 150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지원하고 보다
효율적인 제품 활용법을 전달하기 위한 레시피 사이트로 해외 유명 레시피 사이트인 ‘allrecipes.com’에서 제공하는 수준 높은 레시피가 꾸준히 제공될 예정이다.
‘필립스 마이키친’은 기존 레시피 사이트와는 달리 조리기구, 재료, 요리 테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시피를 고급검색창을 통해 찾을 수 있어 상황에 맞는 레시피를 우선 검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체계적으로 정리된 재료정보와 영양정보 (열량, 지방량, 단백질량 등)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선정 한국 1호 셰프인 신사동 가로수길 ‘베네세레’의 ‘김상민 오너 셰프’와 필립스 선정 파워블로거들의 고급 레시피와 필립스 제품 활용법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김상민 오너 셰프’ 의 레시피 카운셀링도 이루어질 예정으로 유명 셰프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요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많은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주방 가전 제품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어떤 요리를 해야 할지 막막하게 생각해 제품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았다” 며 “필립스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선두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제품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도 함께 꾸준히 제공할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