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이 중앙공무원교육원과 함께 공정사회 가치 구현을 위해 함께 발 벗고 나섰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1일 중앙공무원교육원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중소기업에 대한 공무원의 인식개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의 공동개발과 교육실시, 공무원의 중소기업 현장체험 등을 확대할 예정이며, 특히, 차세대 한국경제의 핵심동력이 될 ‘작지만 강한 기업(small giants)’ 육성에 관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다.
‘공정한 사회’가치 구현을 위해 중소기업이 정당한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중소기업에 대한 공무원들의 인식을 제고해 중소기업이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취지가 있다.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앙공무원교육원의 협력을 통해 공직자들이 중소기업의 현실을 보다 바르게 이해하고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우리 중소기업이 존중받는 국민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틀림 없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어 “작지만 강한 기업(Small Giants)육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함으로써 우리 중소기업이 존중받는 국민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