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코, ‘Clean it Zero’ 클렌저 출시

입력 2010-10-11 10: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 코는 11일 샤베트처럼 부드러운 제형의 놀라운 클렌징 효과를 자랑하는 ‘클린 잇 제로’ (Clean it Zero) 클렌저를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Banila co Clean it Zero, 100ml/1만8000원)는 ‘제로’(Zero)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번에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히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클린 잇 제로’ 하나만으로도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히 지워주는 놀라운 클렌징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한번 들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제품명이 특징. 완벽한 클렌징을 뜻하는 의미로 화장품으로서는 유일하게 제품명에 zero라는 표현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제품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기존의 로션이나 크림 타입의 클렌징 제품과 달리 독특한 샤베트 질감의 제형 역시 ‘클린 잇 제로’만의 강점이다. 얼굴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들며 손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피부에 자극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지워주어 보다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린 잇 제로’의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성분 ‘아세로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면서 피부정돈에 효과적이다.

바닐라 코 관계자는 출시에 앞서 “바닐라 코의 ‘클린 잇 제로’는 제품의 놀라운 클렌징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기 위해 제품명으로는 독특한 ‘제로’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며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딥 클렌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김용빈 최종 우승, '미스터트롯' 3대 진의 주인공…선 손빈아ㆍ미 천록담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2: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200,000
    • -2.53%
    • 이더리움
    • 2,786,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485,900
    • -5.47%
    • 리플
    • 3,385
    • +1.8%
    • 솔라나
    • 183,900
    • -1.39%
    • 에이다
    • 1,045
    • -3.42%
    • 이오스
    • 744
    • +1.22%
    • 트론
    • 333
    • +1.22%
    • 스텔라루멘
    • 405
    • +3.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70
    • +1.72%
    • 체인링크
    • 19,640
    • -1.11%
    • 샌드박스
    • 409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