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 코는 11일 샤베트처럼 부드러운 제형의 놀라운 클렌징 효과를 자랑하는 ‘클린 잇 제로’ (Clean it Zero) 클렌저를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Banila co Clean it Zero, 100ml/1만8000원)는 ‘제로’(Zero)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번에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히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클린 잇 제로’ 하나만으로도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히 지워주는 놀라운 클렌징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한번 들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제품명이 특징. 완벽한 클렌징을 뜻하는 의미로 화장품으로서는 유일하게 제품명에 zero라는 표현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제품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기존의 로션이나 크림 타입의 클렌징 제품과 달리 독특한 샤베트 질감의 제형 역시 ‘클린 잇 제로’만의 강점이다. 얼굴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들며 손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피부에 자극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지워주어 보다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린 잇 제로’의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성분 ‘아세로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면서 피부정돈에 효과적이다.
바닐라 코 관계자는 출시에 앞서 “바닐라 코의 ‘클린 잇 제로’는 제품의 놀라운 클렌징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기 위해 제품명으로는 독특한 ‘제로’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며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딥 클렌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