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쇼핑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이하 위메프)이 13일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 T.G.I.F의 인기 스테이크를 64% 할인된 역대 최저가 6600원에 판매한다.
오늘 판매되는 아이템은 최근 2년 연속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국가고객만족도(NCSI)1위를 기록한 T.G.I.F의 최고 인기메뉴 잭다니엘찹스테이크 식사권(정가 1만8150원, VAT포함)이다.
오늘 단 하루 동안 판매되며 14일부터 11월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해 전국 T.G.I.F 매장에서 언제든 사용 가능하다. 또한 1인당 10매까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0만장 판매에 이어 또 한번의 ‘소셜 커머스 대규모 판매 신화’가 가능할 것으로 업체측은 전망했다.
한편 위메프는 이미 오픈 당일인 지난 8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 가격에 10만장 판매함으로써 하루 만에 15억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 소셜 쇼핑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나무인터넷 관계자는 "이벤트 시작 전 아이템 미공개 상태에서 할인율과 가격만 알고 미리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딜’ 서비스로만 이미 2000여 명이 넘는 구매자가 모였다"며 "파격적인 사용조건, 충분한 물량, 확실한 사후 서비스로 규모와 차원이 다른 소셜 쇼핑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