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하기 좋은 청량한 가을날씨가 이어지면서 온라인몰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이색 기획전 및 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되고 있다. 커플룩, 커플여행 상품 등은 물론 무료 공연 관람 이벤트를 통해 공짜로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에서는 가을을 맞아 ‘10월 데이트 하기 좋은날’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커플시계, 커플룩, 커플속옷 등 옥션에서 판매하는 커플상품 베스트를 선정하여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플만을 위한 상품을 매일 한가지씩 선정해 옥션 단독특가로 선보인다. ‘추천! 데이트룩’ 코너에서는 단풍여행, 도심데이트, 놀이공원 등 데이트 코스별로 패션의류 및 소품 등의 스타일을 추천한다. 상품별로 즉시할인, 무료배송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대표상품 ‘기모후드집업’은 2장 구매 시 목폴라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준다. 무료 공연을 통해 알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커플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하여 이성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최고의 작업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에서는 커플끼리 가을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2010 전국 단풍여행 모음'전을 11월20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2만원대부터 다양한 단풍놀이 상품을 판매중이며, 사과따기체험(1인당3개 제공)과 계룡산 단풍놀이, 계족산 마사이 맨발걷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계룡산 단풍&사과따기 체험여행'은 2만9900원에 판매중이다. 왕복교통비, 사과따기체험료, 여행지 입장료 등을 포함한 상품. 또한 인터파크 무료 공연관람 서비스 '하트박스'를 통해 공짜로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다.
G마켓은 연인들의 인기 데이트장소인 영화관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CGV도 G마켓하자!’ 오픈 기념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스탬프 1장 또는 마일리지 100점을 차감하면 정상가 9000원인 영화관람권 1장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인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에서 구매한 영화관람권은 CGV사이트에 접속 해 관람권 번호를 입력 후 결제할 수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문화이벤트를 통해 커플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오는 18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30쌍에게 연극 '광수생각' 공연관람권을, 17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150쌍에게 영화 ‘참을 수 없는’ 예매권을 증정한다. 롯데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옥션 패션운영팀 김미경 대리는 “가을을 맞아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위해 커플의류를 구매하면 공연 티켓을 데이트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온라인몰의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공짜 공연 티켓을 구하거나 커플여행, 영화할인예매 등의 혜택을 활용하면, 이 가을 알찬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