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티스는 다이렉트 마케팅 전문기관 DMA(Direct Marketing Association)이 주관한 DMA Awards에서 광고 캠페인 '차티스에 물어보자!'가 보험부문 5위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대회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역사가 깊은 다이렉트 마케팅 부문 광고대회로, 올해 총 36개국 700여 개의 출품작들이 마케팅 전략 및 성과와 창의성 등을 놓고 경합을 벌인 가운데 차티스를 포함해 IBM, VISA, 마이크로소프트, 맥도날드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DMA Awards에서 한국 기업이 수상하게 된 것은 전 업계를 통틀어 이번이 처음이다.
차티스는 이번 수상으로 그 동안 씨티뱅크, IBM, BMW,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선정되었던 수상자 명단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브래드 베넷 차티스 사장은 "한국 차티스가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세계 최고 권위의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 노력을 신규 비즈니스 창출과 혁신적으로 접목시킨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