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는‘세스코 홈 멤버스 존’ 을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세스코 홈 멤버스 존’ 은 음식점, 교육시설,숙박업소, 대형빌딩 등 해충 및 바이러스에 민감한 사업장을 중심으로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약속하는 세스코 멤버스 존을 일반 가정집까지 확대, 강화한 서비스다.
세스코 홈 멤버스는 크게 3단계로 이뤄지는 세스코의 첨단위생프로그램으로 관리 받는 멤버십 가정집으로 토털위생전문가인 세스코맨이 정확하게 환경을 진단해 해충과 바이러스의 유입경로 및 오염 정도 등을 파악하고 1:1 맞춤해충ㆍ바이러스살균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특히 세스코멤버스 광고와 성공적인 마크찍기 프로모션으로 해충 및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임을 보증해주는 ‘세스코 멤버스’ 인증마크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를 활용해 ‘세스코 홈 멤버스’ 가입 고객들에게도 일반 가정집과 차별화 될 수 있는 홈 멤버스 인증마크를 부착해 다른 집보다 깨끗하다는 우리 가정만의 이미지와 가사일을 책임지는 주부로서 위생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자신감을 느끼게 해준다.
세스코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일반가정에서 ‘세스코 홈 멤버스 존’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14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체험단 모집은 세스코 홈페이지(http://www.cesco.co.kr) 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 방식은 가정에서의 해충고민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하신 고객 중 선정된 총 10명의 당첨자는 세스코의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고민중인 해충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세스코 관계자는 “ 최근 각종 질병의 확산으로 일반 음식점 및 대형 업소 등은 물론 우리의 가정까지도 해충과 바이러스의 질병으로부터 안심할 수 없는 것이 현실” 이라고 말하며 “세스코는 ‘세스코 홈 멤버스 존’ 서비스를 통해 해충 및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으로부터 우리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안심생활공간’ 을 약속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