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 인터넷뱅킹 사이트(banking.nonghyup.com)를 스마트한 서비스로 무장해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편은 12월 인터넷뱅킹 서비스 본 개편을 앞두고 고객의 의견수렴을 위해 초기화면을 먼저 선보이는 것으로 속도와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는 게 농협측 설명이다.
개편된 초기화면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등의 매체에서도 유연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의 인터넷뱅킹 이용 패턴을 분석해 자주 이용하는 대표 메뉴를 고객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단순화했다.
아울러 초기화면에 마케팅 정보 등 다수의 서비스를 대폭 정리하여 고객이 필요한 단계, 필요한 시점에 서비스를 제안함으로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12월 본개편에서는 40여개 주요거래에 대한 속도 최적화 개선과 거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 개선, 금융상품몰과 모바일웹 사이트 등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가을개편을 맞이해 인터넷뱅킹 방문고객 중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85명을 추첨, e-book·공연티켓 등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모바일웹(m.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