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는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메시지매니저 2.0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메시지매니저는 PC에서 편리하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로 휴대폰으로 송ㆍ수신한 메시지를 U+모바일 웹사이트(mobile.uplus.co.kr) 및 PC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6000개까지 저장해 관리할 수 있다.
메시지매니저 2.0은 원클릭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시지함, 이모티콘 등 각종 기능을 아이콘화 하고 문자메시지 발송, 스팸차단, 주소등록 등 메뉴 구성을 단순화하는 등 UI를 대폭 개선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문자대화' 기능은 PC 메신저 프로그램처럼 대화창을 통해 휴대폰으로 온 문자메시지를 PC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답장도 보낼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메시지매니저 2.0은 문자메시지 송ㆍ수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통계'기능을 제공하며 U+모바일 홈페이지 가입 고객의 경우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매달 무료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는 등 기존 서비스 대비 편의성이 크게 향상 됐다.
한편 LG U+는 메시지매니저 2.0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PC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GS칼텍스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