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ㆍ인사포털 인크루트는 현대그룹ㆍ동원그룹ㆍSPC그룹 등이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그룹은 현대상선ㆍ현대증권ㆍ현대엘리베이터ㆍ현대유엔아이의 각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서 전 학년 평균 평점이 B학점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그룹 홈페이지(www.hyundaigroup.com)에서 모집부문별 자격요건과 계열사별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에 원서 접수를 마감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ㆍ동원F&Bㆍ동원시스템즈ㆍ동원홈푸드 등 계열사 각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 학년 평균 평점이 3.0 이상(4.5만점 기준)인 대학교/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여야 한다. 동원F&B에서는 석사학위자ㆍ영어 또는 일어 가능자를, 동원홈푸드에서는 영어가능자ㆍERP활용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11월1일까지 홈페이지(www.dwhr.co.kr)에서 지원을 받는다.
SPC그룹도 샤니ㆍ파리크라상ㆍ비알코리아ㆍ삼립식품 등 계열사 각 부문에서 대졸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 샤니 생산관리 부문에서는 산업안전기사 1급 자격증 소지자를, 파리크라상 경영기획 부문에서는 원가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를, 비알코리아 던킨도너츠 연구부문에서는 석사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외국어 회화 가능자는 전 부문에서 우대한다. 원서는 11월3일까지 채용 사이트(spc.career.co.kr)에 접수하면 된다.
일진그룹에서는 일진전기ㆍ일진제강ㆍ일진다이아몬드ㆍ일진반도체 등의 계열사 각 부문별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자 또는 졸업예정자여야 하며 외국어 능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join.iljin.co.kr)에서 모집부문별 자격조건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접수할 수 있다. 마감은 11월3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