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명동ㆍ남산에 브랜드존 구축

입력 2010-10-25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25일 명동예술극장과 남산엔(N)타워에 공공미술 작품을 기부하는 형식의 브랜드존(Brand Zone)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명동예술극장 앞 광장에는 김보민, 위진석, 어번테이너(URBANTAINER) 등 5팀의 국내ㆍ외 작가들이 꾸민 아트벤치(Art Bench)를 설치했다. 혼잡한 도심 속에서 ‘아트 위에 쉬다’라는 콘셉트로 만들어 시민들이 예술과 함께 머물 수 있도록 했다.

남산N타워에는 외벽에 ‘그린 메시지(GREEN MESSAGE)’ 디자인을 입히고 라운지바 ‘엔 테라스 위드(N Terrace with) 신한카드’를 꾸몄다. 자연보호 메시지와 실질적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브랜드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문화마케팅을 강화해 고객의 감성에 어필하고 공공의 이익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09: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009,000
    • -1.22%
    • 이더리움
    • 4,614,000
    • -3.29%
    • 비트코인 캐시
    • 700,500
    • -2.3%
    • 리플
    • 1,936
    • -4.21%
    • 솔라나
    • 346,100
    • -3.4%
    • 에이다
    • 1,379
    • -6.76%
    • 이오스
    • 1,130
    • +4.73%
    • 트론
    • 288
    • -4%
    • 스텔라루멘
    • 724
    • +4.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4.07%
    • 체인링크
    • 24,730
    • -2.87%
    • 샌드박스
    • 1,055
    • +67.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