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대표이사 박진선)의 프리미엄 차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아이전용 식수차인 ‘순작 우리 아이 차’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아이 건강관리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아이들이 보리차와 총명차, 결명자차와 같은 좋은 물을 마시게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3~7세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순작 홈페이지(www.sunjak.co.kr)에 아이가 다니고 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소개와 함께 사연을 적어 응모를 하면 총 50곳을 선정해 아이 전용 식수차인 순작 우리 아이차 3종(반디보리차, 총명차, 결명자차)을 보내준다.
이번 이벤트는 10월20일~11월10일, 11월21일~11월30일까지 총 2차례에 나눠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15일과 12월3일에 순작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샘표식품 마케팅팀 이주희 과장은 “물은 우리 몸의 체액의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환절기 아이들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며 “최근 쌀쌀해진 날씨와 겨울철을 앞두고 순작 우리 아이차로 아이들을 건강하게 키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순작 우리 아이시리즈는 까다로운 아이 입맛에 맞춰 순하고 부드럽게 설계한 아이 전용 식수차로 ‘유기농 아기보리차’, ‘우리 아이를 위한 반디 보리차’, ‘우리 아이를 위한 총명차’,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결명자차’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