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김장, 난방 등 월동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현대, KB, 롯데, 외환 등 국내 대표 카드사 4곳과 제휴를 통해 11월9일까지 1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 KB, 롯데, 외환카드 중 하나로 옥션에서 30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16개월간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무이자 할부 행사는 상품당 금액이 아니라 ‘장바구니’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30만원이 넘는 고가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한번에 결제하는 제품들의 합산 가격이 30만원 이상이면 16개월간의 장기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는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겨울의류, 난방가전 등 비교적 단가가 높은 겨울상품들의 판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진행하는 대대적인 카드 할부 행사로, 부쩍 추워진 날씨에 일찌감치 겨울 준비에 나선 고객들이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서태미 팀장은 “유통성수기인 연말 시즌을 맞아 가전 등 고가 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합산 금액에 무이자할부를 적용하기 때문에 생필품 등을 구입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