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11월부터 6개월 간 매월 2030 여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성 전용 ‘what women wan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what women want’는 ‘여성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행복한 공간’ 이라는 주제로 첫번째 월요일부터 1주일 간 진행된다. 월별 테마는 G마켓 주 고객층인 2030 여성고객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주제로 매월 다르게 선정되며, 이에 맞는 다양한 혜택 및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11월 what women want 테마는 '브런치 타임'으로 테마에 맞는 경품 증정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 월요일부터 7일 일요일까지 매일 다른 경품이 준비돼 있다. 첫날 20% 할인쿠폰 선착순 1만장을 비롯, 던킨도너츠 베이글 1개 선착순 1만개(화), G스탬프 1장 선착순 1만장(수), 구강청정제, 생리대로 구성된 더우먼기프트 즉석추첨 1천명(목), 더우먼클럽 고객 대상 G마켓선물권 즉석추첨 1천 장(금)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경품 퀴즈 및 브런츠 노하우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우먼퀴즈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도쿄브런치여행패키지(대한/아시아나항공&도쿄파크하야트2박)를 제공한다. 또한 ‘나만의 브런치노하우’를 게시판에 등록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스타일리쉬 브런치 쿠킹클래스에 초청할 예정이다.
G마켓 운영기획실 김석훈실장은 “온라인쇼핑몰의 주 이용 고객인 여성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월 여성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재미있는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