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최근 발매된 싸이의 5집 ‘싸이파이브’와 자사의 저칼로리맥주 ‘카스 라이트’를 함께 알리기 위해 YG엔터테인먼트, 네이버 뮤직과 오는 11월 4일 홍익대 앞 식당에서 공동마케팅 행사인 ‘싸이파이브 일일호프’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뽑힌 소규모 인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약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싸이와의 깜짝 만남과 함께 참석자들은 ‘카스 라이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www.casslight.co.kr)에서 ‘싸이파이브가 필요한 이유와 모임 내용’을 적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팀(1팀 당 4명까지 입장 가능)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30일까지다. 당첨자는 11월 1일 발표 예정이다.
평소 맥주광으로 알려진 싸이는 5집 타이틀 곡인 ‘Right now’ 뮤직비디오에서 카스 라이트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식스팩 복장’을 입고 대형마트의 카스 박스 위에서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카스 라이트’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항상 새로움을 시도하는 카스의 제품 이미지와 싸이의 음악정신이 잘 부합되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