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는 천사데이(1004DAY)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 전달식과 나눔 행사를 엔제리너스커피 연대점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9월 9일부터 전국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천사데이’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국제개발구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및 아프리카의 어려운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엔제리너스커피와 굿네이버스는 지속적인 천사데이 캠페인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 현재까지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진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굿네이버스 능력나누미스트(전문 봉사자)들이 준비한 음악 및 마술 공연, 네일아트,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나눔의 의미를 풍성히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굿네이버스 나눔대사 배우 최여진씨가 참여, 일일 천사매니저로 직접 주문을 받고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는 등 ‘천사데이’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약 두달간 진행 된 기부캠페인에 동참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쁨을 함께 하기 위한 작은 나눔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천사데이’캠페인을 통해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확장,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