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는 마켓 쉐어(이하 MS)를 위해 마케팅 비용을 더 쓸 의사는 없으며 스마트폰 고객 유치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LG U+ CFO 성기섭 전무는 5일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을 통해 "지난해 시중 스마트폰 비중이 3%였다가 최근 18로 급격하게 증가했는데 LG U+는 MS가 현격하게 적었다"며 "MS 경쟁은 지양하고 스마트폰 고가치 고객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LG U+는 마켓 쉐어(이하 MS)를 위해 마케팅 비용을 더 쓸 의사는 없으며 스마트폰 고객 유치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LG U+ CFO 성기섭 전무는 5일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을 통해 "지난해 시중 스마트폰 비중이 3%였다가 최근 18로 급격하게 증가했는데 LG U+는 MS가 현격하게 적었다"며 "MS 경쟁은 지양하고 스마트폰 고가치 고객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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