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새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는 차종별, 제품특성별 타이어 관련 정보를 풍부하게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N9000, N8000, N6000, CP672 등 넥센타이어의 주력 제품의 홍보영상과 총 5개로 돌아가는 메인페이지를 적용한 다양한 이미지 전달, CI 켄셉에 맞춘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정보'는 이미지를 통해 성능을 설명해 고객이 보다 손쉽게 이해하게 했으며, 주요 타이어패턴의 경우 기술홍보영상을 탑재해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도록 했다.
또 '구매상담' 메뉴는 소비자가 대리점에 전화할 필요 없이 이메일로 상담 내용을 남기면 차량에 맞는 타이어와 대리점 추천까지 제공하도록 했다.
대리점 찾기에는 해당대리점의 위치를 구글지도로 보여줌으로써 위치정보를 정확히 제공하며 '내차에 맞는 타이어검색'으로 차량과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입력하면 제품을 추천해 줄 수 있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와 RV챔피언십, N9000 클래스와 같은 스포츠 마케팅을 소개하는 메뉴도 신설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편의성에 관한 퀴즈 이벤트를 시행하고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타이어 무상교환권과 키자니아 관람권 세트, 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