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잘 팔리는 부츠는?

입력 2010-11-11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능성 슈즈 전문브랜드 핏플랍이 지난 5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핏플랍은 양털부츠로는 최초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브랜드로, 이를 기념해 핏플랍은 양털부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츠키퍼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보인 지 이제 겨우 일주일 가량 지났음에도 불구, 기능성 양털부츠 라인인 ‘묵룩(Mukluk)’이 입점하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예상보다 높은 인기에 면세점 측에서도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핏플랍의 대대적인 런칭을 알리는 창을 띄우는 등 핏플랍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핏플랍 마케팅팀 박정훈 부장은 “면세점 입점과 맞물린 본격적인 추위에 어그부츠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핏플랍을 살 수 있는 면세점 구매율이 높아진 것 같다”라고 밝히며,“판매 브랜드 선정에 까다로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국내 런칭 2년이 채 되지 않은 핏플랍이 입점한 것은 동종업계에서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핏플랍은 지난해 국내 런칭한 기능성 슈즈 브랜드로, 신고 걸을수록 운동효과를 전하는 기능성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더해져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핏플랍 홈페이지에서는 물론 전국 현대 및 롯데 백화점,오마이솔, 레스모아 등 슈즈멀티숍과 디앤샵 등 온라인 쇼핑몰 등 총 100 여 군데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44,000
    • -0.12%
    • 이더리움
    • 3,271,000
    • +0.28%
    • 비트코인 캐시
    • 437,000
    • -0.3%
    • 리플
    • 717
    • -0.28%
    • 솔라나
    • 193,400
    • -0.67%
    • 에이다
    • 473
    • -1.05%
    • 이오스
    • 638
    • -0.62%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3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48%
    • 체인링크
    • 15,280
    • +0.53%
    • 샌드박스
    • 342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