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中서 첫 온라인 판매

입력 2010-11-11 14: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억 인터넷 사용자 노려...의류시장 규모 57조원 달해

미국의 대표적 청바지 브랜드 갭(GAP)이 중국에서 첫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갭이 중국의 4억명이 넘는 인터넷 시장을 겨냥해 중국 상하이에서 온라인 판매를 개시했다고 11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이 보도했다.

중국의 의류와 신발시장 규모는 5년 전에 비해 2배 이상 커진 3380억위안(약 56조5373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경영컨설팅업체 보스턴컨설팅그룹은 중국의 중산층은 10년 안에 현재보다 3배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갭 아시아 법인의 존 에머팅거 사장은 “빠르게 증가하는 중국 중산층을 감안하면 갭 같은 브랜드가 성장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는 13일에 베이징에 2개 매장을 추가 개장하고 올해 안으로 상하이에 1개 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홍콩 최대 상장 의류업체 에스프릿도 곧 중국에 온라인 네트워크 판매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인시장 다시 띄우는 트럼프 “가상자산 전략 비축”....시장은 여전히 기대 반 우려 반
  • 崔대행, '마은혁 임명' 막판 고심…'한덕수 복귀' 변수
  • 현대차그룹, 美친 기록…2월 판매량 또 역대 최대
  • ‘아노라’ 마이키 매디슨, 오스카 여우주연상…데미 무어 제쳤다
  • 선고 다가오자 출렁이는 민심
  • 글로컬대학 공고 지연, 왜?…“선정 일정 변경, 기재부 논의 길어져”
  • LA다저스, 8명에게 마이너리그행 통보…김혜성은 1차 생존
  • 맞벌이 부부 소득요건 올리자 신생아대출 1년간 13조 신청
  • 오늘의 상승종목

  • 02.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75,000
    • +7.52%
    • 이더리움
    • 3,535,000
    • +7.38%
    • 비트코인 캐시
    • 471,700
    • +0.43%
    • 리플
    • 3,947
    • +16.91%
    • 솔라나
    • 240,600
    • +13.06%
    • 에이다
    • 1,457
    • +47.77%
    • 이오스
    • 900
    • +6.89%
    • 트론
    • 359
    • +3.16%
    • 스텔라루멘
    • 493
    • +3.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00
    • +3.2%
    • 체인링크
    • 24,360
    • +11.03%
    • 샌드박스
    • 503
    • +7.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