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통합 쇼핑몰 해피이샵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통합쇼핑몰 해피이샵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삼립, 샤니 등의 브랜드가 입점중에 삼립건강식품이 새롭게 추가되어 총 8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해피이샵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은 케익, 빵, 아이스크림, 떡, 커피 머신 및 커피 관련 용품과 컵, 텀블러 등 총 620 개에 달한다. 특히 케익, 아이스크림, 도너츠 등은 배송지 인근 점포로부터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예약 배송 맞춤서비스가 가능해, 언제나 신선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또 주문고객의 약 90% 이상이 선물용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고객요청에 따라 답례품 섹션이 추가된 것도 특징이다. 그 밖에 생일, 결혼 등 기념일 관리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
SPC그룹은 이번 해피이샵 리뉴얼을 기념해 30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내 생애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이미지를 올리면 추천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를 추첨해 여행상품권(1명), 아이팟나노(1명), SKⅡ화장품(2명), 해피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 등록된 이미지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1명), 해피콘(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모두 12월 10일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