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이미숙 런칭 패션브랜드 '스타릿' 독점 판매

입력 2010-11-23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545 루비족 겨냥… 올드함 벗고 클래식(Classic) & 심플(Simple) 내세워

CJ오쇼핑은 이미숙이 런칭한 패션 브랜드‘스타릿’을 온라인 독점 판매하기로 하고 오는 25일 오전 10시 20분 첫 방송할 예정이다.

그간 연예인 패션 브랜드는 여러 차례 시장에 출시된 바 있으나, 30~4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한 연예인 브랜드는 ‘스타릿’이 처음이다.

일명 ‘루비족(RUBY族)’이 패션·뷰티 시장의 핵심 소비자로 급부상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스타 브랜드까지 등장하게 된 것이다. 루비족이란 신선함(Refresh), 비범함(Uncommon), 아름다움(Beautiful), 젊음(Young)의 단어 첫 글자를 따서 조합한 신조어로, 자기 자신을 가꾸는데 열정적인 40대 이상 여성들을 일컫는다.

‘스타릿’은 배우 이미숙의 스타일과 이미지를 상품에 고스란히 녹여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넉넉함에 중점을 둔 마담복이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여성적인 매력을 극대화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CJ오쇼핑 패션담당 이선영 MD는 “이미숙은 원숙함은 물론 섹시함과 카리스마, 아름다움을 간직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라며 “40대 이상 여성은 물론 20~30대 여성들에게도 닮고 싶은 이미지로 손꼽혀, 브랜드 가치가 엄청나다”고 평했다.

CJ오쇼핑의 첫 런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이템은 총 4가지다. 100% 프리미엄급 밍크를 사용해 어깨에 두르는 것은 물론 조끼나 재킷처럼 연출할 수 있는 ‘니팅 케이프 밍크 숄(89만9000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천연 양털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리얼 양털 무스탕코트(23만9000원)’,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소프트 다운 롱코트+벨트 세트(13만9000원)’, 천연 양가죽에 호피무늬 안감을 넣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양가죽 앵클부츠(16만9000원)’ 등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90,000
    • +2.67%
    • 이더리움
    • 4,953,000
    • +7.67%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5.15%
    • 리플
    • 2,060
    • +8.71%
    • 솔라나
    • 331,900
    • +4.8%
    • 에이다
    • 1,416
    • +11.5%
    • 이오스
    • 1,128
    • +3.96%
    • 트론
    • 278
    • +4.12%
    • 스텔라루멘
    • 701
    • +1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800
    • +3.53%
    • 체인링크
    • 25,140
    • +6.53%
    • 샌드박스
    • 850
    • +2.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