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허브로 두피미인 되세요"

입력 2010-11-23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애경 에스따르 홍보대사 활동 개시

애경의 두피전문 허브샴푸 브랜드 에스따르는 최근 주부 및 직장인 20명을 에스따르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에스따르는 100% 식물유래 세정성분과 무색소, 무인공향으로 두피에 자극이 적은 자연주의 샴푸로 유기농 허브성분이 두피 트러블을 완화하고, 모근을 강화해 탈모방지 효과도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민감한 두피와 약한 모근, 초기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에스따르 서포터즈라는 이름 하에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로 그 효과를 체감한 소비자들을 에스따르 홍보대사로 임명한 것이다.

에스따르 서포터즈는 지난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 간 총 4종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개인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미션에 참여했다.

이들은 제시된 미션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였고, 이 과정에서 얻은 체험과 즐거움을 자발적으로 홍보했다. 또 올바른 샴푸방법과 두피케어를 통해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 ‘모발 전도사’의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내년 상반기 모집 예정인 제2기 에스따르 서포터즈는 각 라인의 제품 체험뿐 아니라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한층 강화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애경 에스따르 마케팅팀 김윤덕 차장은 “1기 서포터즈가 두피전문 허브샴푸를 실제로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며 “소비자와 끈끈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나아가 로열티 높은 고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판박이’처럼 똑같은 IPO 중간수수료…“담합 의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최강야구' 유태웅, 롯데 자이언츠 간다…"육성선수로 입단"
  • 단독 현대해상 3세 정경선, 전국 순회하며 지속가능토크 연다
  • AI가 분석·진단·처방…ICT가 바꾼 병원 패러다임
  • 준강남 과천 vs 진짜 강남 대치...국평 22억 분양 대전 승자는?
  • 사흘 만에 또…북한, 오늘 새벽 대남 쓰레기 풍선 부양
  • 과방위 국감, 방송 장악 이슈로 불꽃 전망…해외 IT기업 도마 위
  • 오늘의 상승종목

  • 10.07 12:4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51,000
    • +1.94%
    • 이더리움
    • 3,350,000
    • +2.57%
    • 비트코인 캐시
    • 441,700
    • +1.4%
    • 리플
    • 725
    • +0.97%
    • 솔라나
    • 201,300
    • +4.14%
    • 에이다
    • 491
    • +4.03%
    • 이오스
    • 646
    • +1.41%
    • 트론
    • 207
    • +0%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50
    • +2.68%
    • 체인링크
    • 15,540
    • +2.04%
    • 샌드박스
    • 351
    • +3.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