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전문점 하이마트가 오는 28일까지 ‘2010년 총결산 하이마트 전국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대형TV, 세탁기 등을 결산 특가에 판매하고 최고 100만원 기프트카드·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마트 전체 285개 매장이 참여한다.
올해 마지막 동시세일 답게 사은품도 푸짐하다. 행사기간 동안 500만원 이상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해당 구입 금액대별로 키친아트 4종 후라이팬세트, 직화구이, 로터스4종냄비세트, 글라스락(26조), 일본산 아리미 반상기홈세트, 행남자기 경복궁세트, 키친아트 4종 냄비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카드를 잘 활용하면 구입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에는 추가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이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면 좋은 상품을 싸게 장만할 수 있다. 구입시 목돈 부담을 줄이려면 카드사별로 최고 10개월 무이자 행사를 활용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하이마트 결재금액대별 캐시백은 하이마트-현대M카드, KB카드, BC카드, 외환카드, 하나SK카드로 결재시 최고 6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카드로 500만원 이상 구입시 20만원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LED TV 구입시에는 100~10만원 캐시백을 주며 김치냉장고 구입시 최고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양문형냉장고 구입시 최고 20만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김치냉장고+양문형냉장고 구입시 최고 30만원 기프트카드 증정한다.
하이마트 관계자는 “스탠드형의 수요가 대폭 늘어 올해 김치냉장고 수요는 약 125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며 “400리터급 대용량 제품을 비롯해 스탠드형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는 동시에 캐시백혜택과 기프트카드 증정 및 사은품 행사등의 마케팅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