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파란의 사진 공유 서비스 푸딩이 국내 최초로 트위터 기반의 온라인 중 사진전을 청담동 소재 갤리더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푸딩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인기사진클럽 포토다이어리당이 주최하는 ‘제1회 트위터 소셜사진전 소통’의 온라인 전시회(http://pudding.kr/gallery_photodiary)를 열고, 회원들의 작품 111점을 선보인다.
KTH는 소통을 주제로 한 이번 사진전에서 후원사로 참여해 푸딩카메라 앱, 푸딩얼굴인식 앱으로 주목받은 푸딩을 통해 오프라인 전시회에 앞서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 동안 푸딩에서 오늘의 사진으로 선정된 작품 중 소통이라는 주제와 어울리는 10작품을 뽑아 푸딩특별전에서 소개한다.
특히 우리 주변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과 일기를 함께 전시할 뿐만 아니라 작품을 현장판매해 모은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기로 해 더욱 의미있고 감동적인 작품 전시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함께 이번 행사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인기상을 뽑는 ‘하트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전시회에서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작품을 선정해 인기상과 경품을 수여하며 인기상 선정에 참여한 푸딩 사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