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형화력발전 및 산업용 보일러 제조업체 신텍이 1일 삼성엔지니어링이 발주한 스팀보일러 패키지 프로젝트(Steam Boiler Project)를 수주해 175 T/H 보일러 4기를 아랍에밀레이트(UAE)에 단독 공급했다고 2일 공시했다.
신텍은 이번 프로젝트의 발주에서부터 설계, 자재, 구매, 제작, 조립,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련의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한다.
이번 스팀보일러 패키지 프로젝트는 1814만 USD 규모로 원화로 환산하면 200억에 달한다. 올 상반기 루와이스(567억)을 포함해 U.A.E 수주금액만 전년매출액 1,332,억원 대비 58.30%를 기록함으로써 전력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동시장 특수를 톡톡히 보고있는 셈이다.
뿐만아니라 최근 준공한 광양3공장도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어 생산가능한 케파가 연간4,000억원~5,000억원 수준으로 확대해 대형플랜트 및 해양구조물, 화공 등 신규사업도 가시화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회사측 관계자는 "신규 사업을 통한 매출증대도 기대해볼 수 있다"며 "2011년에도 지속적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외형 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성장성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