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회장 선종구)는 2일, 공식 웹진을 창간했다.
KLPGA 공식 홈페이지의 기존 회원 3만여 명과 신규 회원들 그리고 소속 프로들에게 이메일로 발행되는 이번 웹진 창간호에는 올해 대상을 수상하게 된 이보미(22,하이마트)의 스토리를 담은 ‘커버스토리’와 JLPGA투어 진출 25년을 되돌아본 ‘핫 이슈’ 코너 등이 눈길을 끈다.
이밖에 골프클럽 최초의 도심클럽하우스인 ‘클럽 모우 서울(Club MOW Seoul)’과 KLPGA 메이저대회인 ‘KB국민은행 스타투어’를 비롯해 다수의 골프대회를 개최한 스카이72 골프클럽을 소개한 ‘엔조이 라이프’와 ‘필드 리뷰’ 등의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KLPGA 파트너’ 코너에는 메트라이프 스튜어트 솔로몬 회장을 소개하는 내용이 들어가 있다. 또한 이번 창간호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들 중 정답자 100명을 추첨해 홍보모델 10명(김하늘, 서희경, 안신애, 유소연, 윤채영, 이보미, 이혜인, 임지나, 최혜용, 홍란)의 스튜디오 촬영 사진이 실려 있는 고급스러운 2011년도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한다.
KLPGA 전략마케팅팀 박진우 팀장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재미있게 구성해 나갈 예정이다.”면서 “이번 웹진 발행이 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는 훌륭한 매개체로 자리잡아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