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슬로건이 6년만에 바뀐다.
현대차 관계자는 7일 "현대차의 브랜드 슬로건인 '드라이브 유어 웨이(Drive your way)'를 바꾸기로 결정했다"며 "새 슬로건은 내년 1월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현 슬로건을 지난 2005년 1월부터 각종 광고나 마케팅에 사용해왔다. 현대차가 브랜드 슬로건을 바꾸기로 한 것은 자사 차량 품질이 최근 들어 눈에 띄게 개선된데다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로서의 위상을 확보한 만큼 그에 걸맞은 브랜드 전략을 구사하기 위해서이다.
새 슬로건은 지금까지의 일반적인 대중차의 이미지를 벗고 좀 더 고급스런 브랜드를 강조하는 데 초점이 맞춰질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 슬로건은 높아진 품질에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모던 프리미엄(modern premium)'을 콘셉트로 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