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인증

입력 2010-12-08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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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은 공정거래위원회와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로부터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인증을 획득했다.(사진=대상)

대상은 공정거래위원회와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로부터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 CCMS 실행을 선포하고 고객만족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다짐을 선언한 이후의 성과다.

대상은‘청정원 자연주부단’을 생산단계에서부터 출시 그리고 소비자불만을 접수처리하는 마지막 단계까지 참여시켜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개선하여 소비자 불만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대상 박성칠 대표는 “CCMS 인증 획득은 고객을 지향하는 대상의 기업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고객과의 약속을 실천한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 제품의 개발, 유통,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을 고객중심으로 가져감으로써 대상만의 차별화된 CCMS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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