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진=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는 오는 19일까지 전화 문의 및 하겐다즈 카페에서 사전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2011년 하겐다즈 플래너 및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하겐다즈 카페에서 직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1년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하겐다즈 카페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겐다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전문 파티쉐가 핸드메이드로 만든 제품으로, 연인, 친구, 가족 모임 등 다양한 모임의 성격 및 인원, 기호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6~8인용 라지, 4~5인용 미디엄, 커플용 미니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라지와 미디엄 사이즈의 10종에 해당한다는 내용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모임에 핸드메이드로 만든 수퍼 프리미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더욱 뜻깊고 행복한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