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the #’ BI 교체

입력 2010-12-13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이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the #’의 새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지난 2002년 3월 더샵 브랜드를 발표한 이후, 8년여 만의 첫 리뉴얼이다.

새롭게 선보인 BI는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더했고, ‘고객지향’을 BI의 주된 철학으로 내세웠다.

먼저 반음 올림을 뜻하는 음악적 기호인 ‘#’을 가로획과 세로획이 서로 엮여있는 직물 형상으로 표현해 한땀 한땀 정성들인 느낌을 살린 부분이 눈에 띤다.

또한 기존 BI의 푸른 색상을 그라데이션 효과가 가미된 블루 바이올렛 색상으로 교체해 신비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전하고 있다. 또한 ‘#’에 입체감을 주어 한층 더 높아진 가치와 품격 있는 공간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BI로고의 좌측하단에 브랜드 네임인 ‘The Sharp’을 추가해 가독성을 높인 한편, 고급스런 다크블루 색상과 세련된 폰트를 사용해 시대에 맞는 감성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의미의 ‘헤아림’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고,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 제공하고자 하는 포스코건설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041,000
    • +0.23%
    • 이더리움
    • 2,811,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491,300
    • -0.95%
    • 리플
    • 3,418
    • +0.68%
    • 솔라나
    • 186,400
    • -0.53%
    • 에이다
    • 1,063
    • -1.67%
    • 이오스
    • 740
    • -0.27%
    • 트론
    • 327
    • -2.1%
    • 스텔라루멘
    • 408
    • -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2.05%
    • 체인링크
    • 20,830
    • +5.04%
    • 샌드박스
    • 411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