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게임 포털, 한게임이 퍼블리싱하고 로지웨어가 개발한 2D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그랑에이지'가 14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랑에이지는 오는 29일까지 풍성한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섯 단계의 미션을 모두 완성한 유저에게는 공격속도 포인트가 5포인트 증가 및 연속공격이 100만큼 가능한 '폭주전사' 타이틀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 에게는 특별 제작한 '그랑원정대 가방'을 선물할 계획이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는 공격속도와 공격력이 상승하는 변신 아이템이 매일 지급되며 레벨10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개성 넘치는 폭주전사 의상세트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7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두 배의 경험치 및 아이템드랍률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 서비스에 맞춰 공개된 신규 동영상에서는 폭주버전으로 제작된 '아처', '어쌔신'의 대표 캐릭터 등 이전까지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각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을 실감나는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NHN 측의 설명이다.
또 기존 2D 액션 RPG게임을 한번이라도 경험해 본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액션 RPG 고수 특별우대' 이벤트를 마련해 게이머가 과거에 플레이 했었던 게임의 본인 캐릭터가 포함된 스크린샷을 그랑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능력자' 타이틀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