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Share the Happiness’ 테마의 기프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제품은 ‘Share the Happiness’라는 테마로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 시즌을 맞아 하겐다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패키지를 선보여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겐다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바닐라, 스트로베리, 그린티, 커피, 초콜릿 Flavor를 미니컵, 파인트, 쿼트 등 다양한 사이즈의 세트로 구성하여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문 파티쉐가 핸드메이드로 만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블랑쉬’와 ‘포세이돈’ 2종을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블랑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순수한 화이트 크림과 어우러졌으며 ‘포세이돈’은 벨지안 초코렛과 스트로베리의 풍미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다가온 홀리데이 시즌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프트 제품으로 적합하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순간 하겐다즈의 Share the Happiness 제품으로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프트 제품들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