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생명은 15일 프로그램을 통한 PPL(Product Placement)마케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녹십자생명은 이날부터 방영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프레지던트’에 제작지원하고 이 드라마를 통해 PPL를 시행하여, 간접광고 효과를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프레지던트’의 주인공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녹십자생명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에 있어, 드라마 이미지를 마케팅으로 연결하여 기업이미지를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녹십자생명은 15일 프로그램을 통한 PPL(Product Placement)마케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녹십자생명은 이날부터 방영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프레지던트’에 제작지원하고 이 드라마를 통해 PPL를 시행하여, 간접광고 효과를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프레지던트’의 주인공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녹십자생명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에 있어, 드라마 이미지를 마케팅으로 연결하여 기업이미지를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