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어워드 코리아 2010’ 시상식에서 CJ GLS의 새 홈페이지가 유통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CJ GLS는 16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웹어워드 코리아 2010’ 시상식에서 기존 물류회사의 딱딱하고 고정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글로벌 물류기업의 정체성을 잘 드러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아 이같은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CJ GLS는 이번 시상에서 전체적으로 푸른 톤의 밝고 활기찬 색감과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기업 이미지를 잘 표현했으며 사용자 환경 측면에서 전체적인 홈페이지 구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새 홈페이지에서는 기업정보, 택배사업, 기업물류사업 등 고객별 니즈에 따라 컨텐츠를 분류해 기업고객과 개인고객 각각의 성향과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의 홈페이지 방문이 많은 점을 고려해 이를 별도의 카테고리로 분리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CJ GLS 경영지원실장 임오규 부사장은 “지난 10월 ‘글로벌 물류혁신리더’라는 새 슬로건을 발표한 데 이어, 글로벌 물류기업의 위상과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영문ㆍ중문 홈페이지도 차례로 오픈해 글로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