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의 대입 브랜드인 비상에듀는 오는 19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한 진선여자고등학교에서 예비 고1~3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입시설명회 1부(오전 11시)에서는 예비 고1 학생들이 알아야 할 입시 상식과 영역별 성공학습전략을 제시한다. 2부(오후 3시)는 예비 고2·3 학생들이 2011 수능 분석을 통한 2012학년도 수능 전망 및 성공적인 예비 고2·3 수험생활 로드맵을 제공한다.
‘예비 고1 설명회’에서는 이지원 비상교육 공부연구소 수석연구원의 입시전략 설명과 더불어 김영준(언어), 강진모(수리), 케이트(외국어)등 영역별 대표 강사진이 나와 학습전략을 설명한다. 이지원 연구원은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및 입시정책 변화가 적용되는 예비 고1들을 위한 맞춤형 입시전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부 ‘예비 고2·3 설명회’는 진영성 비상에듀 입시평가이사의 대입 전략 설명과 함께 추경문(언어), 유상현(수리), 이충권(외국어), 강민성(사회탐구), 민석환(과학탐구)등 5개 영역 강사들이 2012학년도 수능출제 전망과 고득점 학습전략을 소개한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EBS 연계율 등 올해 수능 경향을 바탕으로 정확한 학습전략을 분석하고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예비 고1과 예비 고2·3으로 나눠 개최해 세분화된 입시전략 수립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지만 홈페이지(www.visangedu.com)로 예약을 한 후 설명회장을 찾으면 신속하게 들어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