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5에 이름을 올린 비상교육 교재브랜드는 한끝(누적 판매 1900만권), 완자(1300만권), 오투(1000만권), 개념플러스유형(1300만권), 리더스뱅크(1200만권) 등 총 5개다.
‘슈퍼스타V5’는 온라인과 온오프 서점 이벤트, 사회공헌 등으로 나눠 5가지로 구성된 다섯 가지 행사다.
첫 번째 행사는 ‘슈퍼스타 V5를 찾아라!’로 비상교육 홈페이지(www.visang.com)에서 학생, 학부모, 교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다. 문제에 등장하는 브랜드들이 ‘슈퍼스타 V5’인지 맞추는 OX 퀴즈다. 정답자 1000명에게 넷북, PMP, 기프티콘 등을 준다. 2011년 1월 31일까지.
두 번째 행사는 ‘슈퍼스타 V5와 함께한 인증샷을 올려라!‘. 비상교육의 인기교재들을 활용해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벤트다.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 등에 올린 후 비상교육 홈페이지에 게시물 주소를 남기면 된다. 우수작을 뽑아 50명에게 즉석카메라, 문구세트, 백팩 등을 준다. 2011년 1월 31일까지.
세 번째 행사는 ‘슈퍼스타 V5가 스마트하게 쏜다!’.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인터넷서점에서 비상교육 교재를 구매하면 비상교육의 교육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북을 함께 보내준다.
네 번째 행사는 ‘슈퍼스타 V5, 이러닝도 축하해요!'.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을 통해 비상교육 중등 교재를 구입하는 학생들은 30%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011년 1월 12일까지.
다섯 번째 행사는 ‘슈퍼스타 V5와 따뜻한 겨울을!’. 비상교육은 아동권리전문기관 ‘세이브더칠드런’ 등과 함께 국내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인기 교재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