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는 왕뚜껑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에디션을 판매한다.
스페셜에디션은 육개장블럭과 육개장향미유가 첨가돼 풍부한 풍미를 즐길 수 있고 32만개 한정 생산된다. 보광훼미리마트, GS25 등 편의점 체인을 통해 구입가능하다.
왕뚜껑은 1990년 처음 발매돼 현재까지 12억개가 판매됐으며 수많은 광고를 히트시킨 국내 용기면 시장의 대표브랜드다. 특히 야구장에 독점 공급되면서 프로야구의 부흥과 함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입력 2010-12-20 16:14
스페셜에디션은 육개장블럭과 육개장향미유가 첨가돼 풍부한 풍미를 즐길 수 있고 32만개 한정 생산된다. 보광훼미리마트, GS25 등 편의점 체인을 통해 구입가능하다.
왕뚜껑은 1990년 처음 발매돼 현재까지 12억개가 판매됐으며 수많은 광고를 히트시킨 국내 용기면 시장의 대표브랜드다. 특히 야구장에 독점 공급되면서 프로야구의 부흥과 함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