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번거롭고 북적대는 인파를 견기기 힘든 당신이라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은 도심 속 특급호텔이 준비한 멋진 공연과 쉐프의 음식들로 품격있는 마무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사다난했던 2010년을 웃음으로 마무리하고 2011년을 유쾌하게 시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국내 특급호텔들이 31일을 겨냥한 알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연인과 가족과 유쾌한 31일을 보내고 싶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맛있는 패키지’를 내 놓았다. 오직 12월31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맛있는 패키지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디너 뷔페와 이수근, 김병만이 그들의 이름을 걸고 유쾌한 연말을 만들기 위해 자신 있게 준비한 ‘이수근, 김병만 Show’로 구성되어 있다.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 가격도 10만원으로 제법 알찬 구성이다. 이수근, 김병만 쇼는 ‘대충 웃길 거라면 시작도 하지 않았다.’라는 그들의 말처럼 이번 무대는 그들이 사람들의 웃음과 행복을 위해 흘렸던 땀과 눈물의 결정판이다. 이제 어설픈 개그와 어설픈 음악, 어설픈 퍼포먼스들로 일관해왔던 개그공연 시장에 식상함을 느끼고 새로운 개그공연 콘텐츠를 찾아다녔다면 31일 이들의 공연으로 마무리해보자.
디너 뷔페는 그랜드 힐튼 서울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제공되고, ‘이수근, 김병만 Show’는 오후 7시×10시 두 차례에 걸쳐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 4층에서 공연된다. 특히 같은 날, 그랜드 힐튼 서울의 이어 앤드 패키지 ‘굿바이 타이거, 헬로우 토끼(Good bye Tiger, Hello Rabbit)’패키지 이용객들은 클럽 바발루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1월 1일을 맞이하는 카운트 다운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카페&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이날 밤 11시40분부터 다음날 0시20분까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행사에 참여하는 패키지 고객에게는 샴페인 2잔을 제공한다.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연주를 감상하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한 해의 마지막 날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자리다.
기본 수페리어 룸 1박에 초콜릿색 고급 무릎담요, 패스트리 부티크의 쿠키 교환권을 증정하고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있으며, 이날 더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페어웰나잇트(Farewell Night) 2010’ 디너 파티에 참여시 세트 메뉴를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가격은 26만원부터이며 100% 라이브 키친에서 조리해 더욱 신선한 ‘더 파크뷰’의 조식 포함 시 3만원(1인당)을 추가하면 된다.
◇한강 불꽃을 볼까 JJ마호니스에서 즐길까=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기분 좋은 설레임으로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두 가지 ‘31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의 마지막 순간, 한강 전망의 객실에서 카운트 다운에 맞춰 시작되는 불꽃놀이를 보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불꽃놀이 패키지’와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올해를 보내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을 만끽할 수 있는 해피 뉴이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해피 뉴이어 파티 패키지’는 올해의 마지막 추억을 멋지게 만들어 줄 것이다.
불꽃놀이 패키지는 그랜드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해피뉴이어 파티 2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아이스링크 불꽃놀이 이벤트는 10% 할인된다. 2011년 토끼띠 기념 인형과 사우나 등이 50% 할인된다. 가격은 34만원부터.
해피 뉴이어 파티 패키지는 30만원부터. 드라마 ‘자이언트‘의 무대로 등장했던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가 해피 뉴이어 파티를 준비했다. 눈이 한 가득 내린 듯, 눈 덮인 오두막집과 형형색색의 스노우볼로 화려하게 꾸며질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2010년의 겨울을 멋지게 장식할 최고의 파티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