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은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은행사’를 진행해 추천 선물을최대 60%까지 할인하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밤 연장영업과 함께 몰에서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문나잇(Moon night) 파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밤 10시까지 연장영업을 실시하고 몰 내 곳곳에서 하프& 플릇 캐롤 연주와 마술쇼, 댄스 공연들로 흥겨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문 나잇 파티’를 진행한다.
특히 첫눈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12월 26일(일)까지 특수 제설기로 매일 저녁 6시 30분간 눈 내리는 광경을 연출해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아이파크몰 야외무대인 이벤트파크에서 함박눈을 맘껏 맞을 수 있다.
이벤트파크에서는 산타가 운전하는 어린이용 기차도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장식된기차역 사이로 20여명이 한꺼번에 탈 수 있는 산타 기차가 무료로 운영되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구매영수증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군고구마, 군밤 등 겨울 간식거리를 무료 증정한다.
아이파크백화점 매장 안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돼 24일부터 26일까지 구매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이즈가 다른 산타 양말을 증정하고 그 안에 쿠키, 사탕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마음껏 채워 갈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아이파크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전’을 26일까지 진행해 남녀 및 아동 선물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