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연말연시 ‘따뜻한 소비문화 캠페인’ 벌여

입력 2010-12-21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고객이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따뜻한 소비 문화 캠페인’을 2011년 1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호텔신라와 합작해 만든 베이커리 아티제블랑제리는 26일까지 인기 베이커리 9종을 50% 싸게 판매하는 한편, 판매금액의 일부를 이웃사랑 기금으로 적립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식빵’ 5만개를 마련할 계획이다.

그리고 자사 사회공헌 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협력사인 존슨즈베이비와 공동으로 마련한 행사로 내달 12일까지 울트라 케어 로션(500ml) 1만1000원, 베드타임 로션(500ml) 1만2200원 등 존슨즈베이비 상품 2종의 판매금액 3%를 적립해 불우 아동을 위한 학용품 세트를 마련한다.

또한 생활정보 커뮤니티인 홈플러스스토리(www.homeplusstory.co.kr)는 내달 4일까지 ‘나눔 온도계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방문 고객이 작성하는 ‘희망 메시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특히 ‘나눔 온도계 프로젝트’는 고객들의 이웃사랑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참여 인원에 따라 기부 액수를 달리 하여 최대 2만 명 이상 참여할 경우 라면 120박스를 서울 후암동의 아동양육시설(영락보린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PR사회공헌부문 설도원 전무는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풀뿌리 사회공헌 활동에 협력사와 고객도 함께 동참함으로써 연말 따뜻한 소비문화를 조성하고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를 계기로 소외 계층에 연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뻗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e파란재단을 통해 국내 최초의 네트워크형 사회공헌 연합체‘작은도움 클럽’을 이달 3일 출범시켰으며, 나눔 바자회, 사랑의 집짓기 운동, 쌀 판매 금액 기부금 적립, 전국 초.중.고 장학생 지원 등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31,000
    • -0.89%
    • 이더리움
    • 4,615,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748,500
    • +8.01%
    • 리플
    • 2,168
    • +11.75%
    • 솔라나
    • 354,800
    • -3.17%
    • 에이다
    • 1,510
    • +23.67%
    • 이오스
    • 1,074
    • +11.99%
    • 트론
    • 286
    • +2.14%
    • 스텔라루멘
    • 610
    • +53.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3.92%
    • 체인링크
    • 23,020
    • +9%
    • 샌드박스
    • 525
    • +6.28%
* 24시간 변동률 기준